2024-04-27 10:08 (토)
에이피알, 글램디 ‘슬림 컷 CLA’ 리뉴얼 버전 출시
상태바
에이피알, 글램디 ‘슬림 컷 CLA’ 리뉴얼 버전 출시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8.3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뷰티 생활문화 기업 (주)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글램디가 슬림한 바디 라인을 위한 ‘슬림 컷 CLA’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슬림 컷 CLA는 건강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글램디 이너라이트 CLA’의 리뉴얼 버전으로 홍화씨에서 추출한 공액리놀레산을 함유해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비타민 B1, B2, B6를 주원료로 함유해 체내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슬림 컷 CLA는 간단한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하루 2번, 1회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활동 전이나 고열량 음식을 먹은 후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글램디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글램디의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슬림 컷 CLA는 하루 2번 섭취로 체지방 관리부터 에너지 공급까지 가능한 간편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글램디 제품은 올리브영 및 롭스 전 지점,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램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