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대전 이스트시티 입주 박람회, 밀란소파 천안점 입주민 특별혜택가 제공 다양한 친환경 소파 선봬
상태바
대전 이스트시티 입주 박람회, 밀란소파 천안점 입주민 특별혜택가 제공 다양한 친환경 소파 선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8.3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대전 동구 이스트시티는 오는 10월 입주를 앞두고, 9월 1일부터 양일간 대전대학교 맥센터에서 행복 입주 박람회를 진행한다.

공동구매 입주 박람회는 첫출발을 하는 입주민들을 위한 행사이니만큼 사후관리가 약속된 검증된 업체를 통해 입주민들의 선호도가 높은 이사, 입주청소, 가전, 가구 등 입주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을 효율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최근 아파트 협의회 측에서는 적극적인 홍보와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천안 가구단지에 위치한 친환경 소파 전문 브랜드 밀란소파(MILAN sofa)는 대전 이스트시티 입주박람회 단일품목 참여 업체로 선정되면서, 입주민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가를 제공 다양한 친환경 소파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성유니크가구(이하 밀란쇼파)는 소파 단일 품목 업체로는 16~17년 고객만족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면서 이미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밀란소파는 국내 유일 100% 국내 제작 직접생산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최상급 이태리 통가죽 사용만을 고집해오며,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소파 헤드 부분은 세계적인 소파 하드웨어 제작사인 독일 헤티히의 부품을 사용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어 함수율 최적의 친환경 E0 목재, 이태리 밴드 및 친환경 접착제, 35㎏/㎥ 이상 고탄성 폼과 친환경 마이크로 화이버 등 친환경 프리미엄 소재만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안전까지 생각하고 있는 브랜드 업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대전지역 신규 아파트 입주와 함께 소파 구매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라며, “대전 이스트시티 입주민분들께 품질 좋은 친환경 소파를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박람회 준비를 잘 하겠다”라고 행사 참여에 대한 말을 전했다.

한편, 밀란소파는 국내 유일 100% 자체 공장직영을 운영하며, 주문 제작부터 배송, 사후관리 A/S 시스템까지 모든 부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정품 보장 및 생산물 배상책임 보험도 가입되어 있다는 점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겠다. 또한, 대전 이스트시티 입주 박람회 업체 선정기념 매장 전시품 할인 및 나비드 라텍스 침대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밀란소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