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성인진로컨설팅 전문 연구소 아이엠컨설팅 이혜진 대표원장, 성인진로 분야 ‘대한민국최고기록인증’ 달성
상태바
성인진로컨설팅 전문 연구소 아이엠컨설팅 이혜진 대표원장, 성인진로 분야 ‘대한민국최고기록인증’ 달성
  • 국도형 문화전문기자
  • 승인 2018.08.2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국도형 문화전문기자] 성인전문 진로컨설팅 연구소인 아이엠컨설팅이 해당분야 최고기록인증을 지난 8월 10일 수여 받았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와 대한민국최고기록인증원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최고기록인증은 뛰어난 도전정신과 노력으로 자신만의 분야에서 뚜렷한 족적을 남긴 사회적 명사들을 대상으로 주어지는 기록 인증시스템이다. 아이엠컨설팅의 이혜진 연구소장은 이번 인증을 통해 ‘성인진로컨설팅’ 부문에서 대한민국 최고기록을 보유한 ‘내면강화전문가’로 인정받았다.

이번 인증에 대해 대한민국최고기록인증원은 수년간 국내에는 흔치 않은 ‘성인’을 대상으로 한 진로컨설팅 분야에서 수 천여회 이상의 컨설팅을 진행해 온 점, 자체 진로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1년 500회 이상의 컨설팅 횟수를 유지해온 점, 과도한 경쟁의식과 취업난 등으로 인해 진로 탐색에 많은 고충을 겪고 있는 청년층을 위해 자체적인 ‘내면강화’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등 20대 청년층의 진로결정에 도움을 주고 있는 점 등을 고려하여 심사에 반영되었다고 밝혔다.

아이엠컨설팅의 이혜진 대표원장은“진로에 고민하는 청년들을 만나면서 청년들에게 마음의 상처와 내면의 문제들이 너무나도 많다는 것을 알게 되어 그와 관된 연구를 하게 되었고 이런 연구들을 통해서 더욱 많은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며 최고기록인증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아이엠컨설팅은 향후에도 한국사회공헌협회 등과 함께 대한민국 모든 청년들이 본인의 꿈과 희망에 거침없이 도전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국도형 문화전문기자 kukdory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