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세계최초 자선 기부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 천사가 쏘아올린 여덟번째 대회 확정
상태바
'세계최초 자선 기부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 천사가 쏘아올린 여덟번째 대회 확정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08.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젤스파이팅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천사가 쏘아올린 여덟번째 희망 불빛,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세계최초 자선 기부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Angel’s fighting)이 여덟번째 대회를 연다.

엔젤스파이팅은 10월 15일 월요일, 서울시 구로동에 위치한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엔젤스파이팅08&더 리더스 오브 퓨쳐”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어 공식 페이스북과 보도자료를 통해 여덟번째 대회를 알리는  '엔젤스파이팅08& 더 리더스 오브 퓨쳐'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대회에는 現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 '울버린' 배명호가 2차 방어전으로 메인 이벤터로 나선다. 최근 배명호는 '1박 2일'에 출연하며, 화끈하고 재미있는 입담을 과시해 주목받은 바 있다.

또한, 엔젤스파이팅에 새롭게 둥지튼 '삼보 파이터' 이상수가 '現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프' 틸렉과 격돌하며, 아이돌그룹 'BNF'의 대원이 엔젤스파이팅 연예인 챔피언 타이틀을 잠시 내려놓고 선수부 진검승부 매치에 나서 눈길을 끈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북미 UFC에 도전하는 '현 웰터급 챔프' 배명호와 새롭게 합류한 이상수를 필두로 다양하고 박친감 넘치는 경기로 국내 격투 팬 여러분들을 찾아갈 것이다"고 밝히며 "우리 주변 배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엔젤스파이팅이 되겠으며, 많은 어린이들이 엔젤스파이팅을 통해 행복과 환희를 느낄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로 성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엔젤스파이팅08의 대진카드는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