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레드벨벳 아이린, 남자들의 심장을 어택하는 더빙 애교 "반하지 않으면 목석"
상태바
레드벨벳 아이린, 남자들의 심장을 어택하는 더빙 애교 "반하지 않으면 목석"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2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의 더빙 애교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레드벨벳'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레드벨벳 아이린의 더빙 애교가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측에서 레드벨벳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주간아이돌'을 방문한 레드벨벳은 당시 SNS와 연예인 사이에서 유행으로 번지고 있는 '더빙 애교'에 도전했다. 

이날 아이린은 얼굴천재라는 별명에 딱 어울리는 KBS 드라마 '쌈마이웨이'의 "나 예쁜 척하면 재수 없지?" 명대사를 패러디 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아이린은 처음으로 도전하는 더빙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지만 이내 민망함에 어쩔 줄 몰라하며 창피해 했다. 더불어 이날 레드벨벳은 단독 콘서트에서 화제가 되었던 '상어가족'송을 지하 3층에서 직접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레드벨벳 표 '상어가족'송은 깜찍한 안무에 MC들을 심쿵하게 하는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역대급 깜찍함을 뽐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