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증평군립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개최
상태바
증평군립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개최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8.08.2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6년 실시된 문화가 있는날 공연 <사진 제공=증평군>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충북 증평군립도서관이 오는 9월 1일 오후 3시 도서관 3층 다목적실에서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의 일환으로‘해설이 있는 음악회, 재즈와 팝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대중에게 비교적 생소한 재즈 장르를 대중적인 스타일로 편곡하고 간단한 해설을 곁들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듣고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된다.

이날 공연에는 남녀보컬 전세한&이선경, 피아노 임슬기, 베이스 기타 이상진으로 구성된 ‘이상진 Trio’가 무대에 올라 듀엣곡 ‘A Whole New World’와 GOD의‘촛불하나’ 등 10여 곡을 흥겨운 재즈 스타일로 연주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증평군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p.go.kr)를 참조하거나 증평군립도서관(☎835-467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군은 지난 3월 문화체육관광부가 공모한‘2018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선정으로, 평소 음악 및 공연예술을 접할 기회가 적은 지역주민들의 문화적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문화가 있는 날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6월 실시된 1차 공연에서는 상상놀이극 ‘나무야 놀자’ 공연이 펼쳐져 지역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