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인터뷰] 해삼환 '원기환' 임이랑 대표,"해삼의 효능은..."
상태바
[인터뷰] 해삼환 '원기환' 임이랑 대표,"해삼의 효능은..."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8.08.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이랑, "원기환은 물이 함유 된 해삼 액기스가 아닌 건조해삼을 통째로"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해삼에는 사포닌이 들어있다. 일반적으로 사포닌은 식물에 들어있는 성분인데 동물의 경우 해삼등 일부 극피동물에만 들어있다.

해삼에 삼이라는 글자가 들어가 있는 것은 해삼에 인삼에 들어 있는 사포닌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해삼을 바다의 인삼이라고 부르고 있다.

선인바이오 임이랑 대표는 이러한 해삼의 효능에 주목해 청정해역에서 직접 채취, 가공한 건해삼과 최고급 6년 근 홍삼, 발효한 각종 한약재로 최고의 정성을 들여 건강보조식품 ‘원기환’을 만들어 보급하고 있다. 선인바이오 임이랑 대표를 만나봤다. 편집자 주.

선인바이오 임이랑 대표

Q. 자기소개 부탁드린다.

“해삼환 원기환을 제조하고 있는 선인바이오 대표 임이랑 이다”

 

Q. 원기환에 대해 소개 부탁드린다.

“바다의 인삼이라 불리는 해삼은 알칼리성이고, 칼슘과 알기산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몸을 정화해 주는 능력이 뛰어나 해양수산부로부터 보양수산물로 선정되기고 했다. 이러한 해삼을 가공한 건해삼, 최고급 6년 근 홍삼, 각종 발효 한약재 등을 섞어 만든 것이 원기환이다”

“선인바이오에서 직접 연구, 개발, 제조하는 원기환은 KDFA로부터 인증 받은 설비로 제조, 생산 되고 있다”

 

Q. 재료는 어떻게 구하는지 소개 부탁 드린다.

“서해 바다에서 직접 채취한 해산물과 우리 농산물 한약 재료를 사용하여 발효와 연구 과정을 거쳐서 우리 몸에 필요한 성분들을 제품 생산하고 있다”

 

Q. 해삼이 가지고 있는 효능은 무엇인지 설명 부탁 드린다.

“먼저 해삼은 재생능력이 뛰어나 3개월만 지나면 절단 부분이 다시 재생된다. 해삼의 재생 능력을 활용해 일본에서는 ‘고노와다 재생산’ 이라는 방법으로 전문 양식을 하기도 한다"

"또한 해삼의 당단백질이 우리 몸에 유해한 세포의 생성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해삼 속의 지방산은 남성에게 유해한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능력이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Q. 해삼을 말려서 먹으면 몸에 더 좋다고 하는데 설명부탁 드린다.

“특히 해삼은 날로 먹는 것도 좋지만 말려서 먹게 되면 영양 면에서 더욱 좋다. 생해삼의 대부분은 수분이고 나머지는 단백질, 지질, 다질, 회분, 칼슘, 인, 철분, 나트륨, 칼륨, 비타민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중 단백질과 당질의 양은 적은 편이며, 회분의 함량은 많은 편이다"

"생해삼을 건해삼으로 만들면 수분이 1.5g 줄어들어 각종 영양성분이 농축되어 단백질은 21배로 증가하고, 당질은 2.3배, 회분은 6배, 칼슘은 11.6배, 철분은 무려 25배로 증가하여 훌륭한 천연 영양소 덩어리가 된다. 이는 바다의 우유라는 잠굴에 비해 단백질은 7배, 칼슘은 16배, 철분은 14배로 영양이 강화된 수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은 오히려 2.7배 줄어든다. 산에는 산삼 바다에는 해삼이라는 말이 있듯이 그야말로 바다의 산삼인 셈이다“

선인바이오 해삼환 '원기환' <사진=선인바이오>

Q. 그렇다면 원기환은 구체적으로 우리 몸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소개 부탁 드린다.

“알긴산과 요오드 성분이 많아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고 신진 대사를 높여 준다. 또한 홀로테인 성분이 피를 효과적로 응고시켜 주고 사포닌 성분이 각종 세균을 파괴하여 암 예방 및 암 치료에 도움을 준다.

원기환은 고단백 식이요법을 통해 혈당을 조절하고 당뇨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인, 칼슘, 철분이 풍부하여 임산부 및 성장기 어린이의 빈혈을 예방하는데 좋고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황산콘드로이틴 성분은 관절의 연골에 영양을 적절히 공급해 줘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다량 들어 있어 원기를 회복시켜 주고 피로를 풀어준다. 신장강화 및 정자생성 촉진에 도움을 줘 성기능 향상에도 효과가 있다. 콘드로이틴 성분은 피부의 주근깨, 기미와 같은 잡티를 억제해 주고 항산화 작용에 의해 피부노화를 방지한다.

페놀성 화합물과 말톨성분에 의해 신체의 노화가 진행되는 부분을 방지하고 콜라겐 합성 작용이 증가하여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

 

Q. 앞으로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소개 부탁 드린다. 

“현재 중국에 납품 계약을 하여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좋은 재료를 가지고 연구해 우리 몸에 더 유익한 제품을 만들어 국내 시장뿐만 아니다 전 세계에 보급하고 싶다. 우리나라에서 제배되는 좋은 한약재와 맑고 오염되지 않는 청정바다에서 채취한 좋은 해삼 원료를 사용해 제품화했기 때문에 자랑스럽게 내놓을 수 있다. 전세계를 시장으로 발돋움하겠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국립보건원 에이즈 연구센터는 실제 에이즈 환자 128명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해삼의 효능을 실험했다. 그 결과 치료제만 복용한 그룹은 초기 면역세포가 일시적으로 증가 했다가 곧 0 에 가깝게 감소한 반면 해삼을 함께 복용한 그룹은 면역 세포가 20%나 증가하며 놀랍게도 그 수가 계속 유지됐다는 실험 결과를 내놓기도 했다.

원기환은 해삼 액기스가 아닌 해삼을 통째로 말려 사용한 건조해삼 100% 건강보조식품이다. 피로회복, 동맥경화 개선, 당뇨 개선 등 해삼의 효능은 무궁무진하다.

해삼을 통째로 넣은 선인바이오 원기환으로 몸에 좋은 해삼을 쉽게 복용해보길 추천 드린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