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18:37 (일)
글로벌 힙시트아기띠 브랜드 아이엔젤,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상태바
글로벌 힙시트아기띠 브랜드 아이엔젤,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8.2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글로벌 힙시트아기띠 전문브랜드 주식회사 아이엔젤(대표 이진섭)이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아이엔젤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출산 타겟층에 적합한 올인원 힙시트아기띠 ‘더뉴 미라클 올인원 힙시트아기띠’, 세계 최초 폴딩 힙시트 ‘매직7 폴딩 힙시트캐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뉴 미라클’은 생후 30일부터 36개월까지 힙시트/ 좁은폭 아기띠/ 넓은폭 아기띠/ 힙시트캐리어 등 네 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힙시트 내장폼을 빼 아기띠 한가지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모듈 조립 방식으로 힙시트와 아기띠 두 가지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어 연년생 또는 쌍둥이 가정에서 실용적 사용이 가능하다.

‘매직7’은 3개월부터 36개월까지 힙시트/ 힙시트캐리어 두 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힙시트의 큰 부피로 휴대성이 좋지 않았던 문제를 개선한 제품으로, 힙시트 폴딩시 부피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힙시트 내부 공간을 수납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멜란지 소재 기준 580g의 가벼운 무게와 에코백, 기저귀가방 안에도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편안한 외출에 도움을 준다.

여름 휴가, 그리고 곧 다가올 추석 연휴를 맞아 이동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매직7 폴딩 힙시트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전시기간 동안 현장에서 ‘더뉴 미라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2만원 상당의 기저귀 가방을, ‘매직7’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품을 간편하게 담을 수 있는 파우치백을 증정한다. 또한 다가오는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겨울 아기띠워머 역시즌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구매 인증 촬영, 부스에 진열된 제품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현장에서 오가닉 어깨 침받이 1SET를 받을 수 있다.

아이엔젤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 같다”며 “타겟에 맞는 핵심 제품과 실속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엔젤은 힙시트 업계 최초 전 제품에 대해 미국국제고관절협회(IHDI: The International Hip Dysplasia Institute)의 ‘건강한 고관절 성장을 돕는 캐리어’로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BWI(Babywearing International, Inc.)의 공식 스폰서로 사회공헌 활동 범위를 글로벌로 확대해 올바른 베이비웨어링에대한 연구 및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