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모티바 코리아, 원데이클래스 ‘GIRLS MOTIVATOR’ 성료 소식 전해
상태바
㈜모티바 코리아, 원데이클래스 ‘GIRLS MOTIVATOR’ 성료 소식 전해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8.2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모티바 코리아가 원데이클래스 행사 ‘GIRLS MOTIVATOR’를 지난 11일 성황리에 개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모티바 코리아에서 하반기의 여름 시즌을 겨냥해 한강의 트인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루프탑에서 진행됐으며,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22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아이스 브레이킹 △친구와 함께하는 운동 △물풍선 게임 △트레이너와의 대화 순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일상에서 궁금했던 건강상식이나 운동법 등을 트레이너와 함께 이야기하며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쌓는 시간을 보냈다. 늦은 오후에 시작된 행사는 노을이 지는 시기에 종료돼 모두에게 더욱 아름다운 기억을 남기며 마무리됐다.

모티바 코리아의 주최 아래 이뤄진 이번 원데이클래스 행사는 모티바와 MOU 체결을 맺은 핑크리본과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 1위를 수상한 이소희 트레이너가 강사로 나섰다. 또한, 참가자들을 위해 리복 프로페셔널과 휘니에서 요가매트와 땅콩 마사지볼을 후원했으며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주는 에르베의 협찬으로 풍성하게 열렸다.

모티바 코리아 관계자는 “하반기의 첫 프로젝트인 원데이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치게 돼 기쁘다”고 전하며 “2018년 모티바코리아의 ‘What’s your active?’라는 컨셉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티바 코리아는 미스인터콘티넨탈 후원, 피트니스 스타 및 핑크리본과 MOU 체결을 맺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모티바 코리아의 본사 ‘Establishment Labs’는 지난 7월 미국증시 나스닥에 상장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