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분자요리와 시그니처칵테일까지, 부산 서면 맛집 ‘3found’의 여심저격 패키지
상태바
분자요리와 시그니처칵테일까지, 부산 서면 맛집 ‘3found’의 여심저격 패키지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08.1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3found)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요즘은 주된 소비층인 여성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이 많고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상품기획 등이 모든 분야에 보편화되어 있다. 그러다보니 외식업 역시 트렌드에 맞게 여심저격 메뉴와 서비스를 지향하는 추세인데, 부산에 가면 정통 이탈리안 다이닝룸으로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와 독특한 분자요리 코스, 수제 칵테일과 디저트까지 제대로 여심을 저격하며 각광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부산 서면에 위치한 ‘3found’가 그 주인공이다.

‘3파운드’는 ‘새로운 맛과 모양, 새로운 질감과 식감을 위해 음식을 분자단위까지 철저하게 연구하고 분석한다’라는 의미의 분자요리를 주인장이 직접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고 예쁜 그릇과 컵, 정갈한 플레이팅까지 어느 것 하나 정성이 느껴지지 않는 것이 없는 명실상부 부산 서면 맛집이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트리플A 안심스테이크’와 ‘풍기파스타’인데,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인 AAA스테이크와 버섯 풍미 가득한 풍기파스타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그 외 메뉴로 요즘 뜨고 있는 분자요리 코스, 각종 스테이크와 파스타, 샐러드와 음료까지 다양하다.

특히 바텐더 출신 주인장이 직접 만드는 빛깔 좋고 맛 좋은 수제 칵테일과 ‘라쿤파베’라는 디저트는 ‘3found’가 가지는 독특함의 화룡점정이다.

솜사탕 아래 분홍색 슈가볼을 깨면 라쿤 모양의 파베초코가 나오는 ‘라쿤파베’ 디저트는 여성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해 SNS의 방문후기 등을 통해 좋은 반응을 꾸준히 얻고 있다.

부산 서면 맛집 ‘3found’ 관계자는 “분자요리야말로 연구하면 할수록 다양하고 새로워 특별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 니즈에 제대로 맞춤형인 것 같다.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더 만족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새로운 분자요리를 연구하고 개발 할 생각이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fghcvb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