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재계 더블
유한킴벌리·한국여성재단,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생리대 지원사업’ 진행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사장 남세도)는 한국여성재단(이사장 이혜경)과 업무협약을 통해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지원사업은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의 지원을 받아 외부자원의 연계가 어려운 전국의 읍·면·리 소재 지역아동센터의 청소녀를 대상으로 지원한다. 오는 9월 11일부터 1,400여 명 청소녀들에게 생리대 30만 패드가 배분된다.

전국지역아동선터협의회 이사장 남세도는 “이번 지원사업은 생리대 지원뿐만 아니라 성교육 책자를 배포 함으로써 청소녀들의 인권과 보건위생 향상을 통한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한다”며 “전국에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 아동들의 인권과 건강권 보장을 위해 ‘힘내라, 딸들아!’ 사업을 지원해 주신 유한킴벌리와 한국여성재단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 사업은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