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차가버섯 전문 고려인삼공사, 폭염 건강관리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차가버섯 전문 고려인삼공사, 폭염 건강관리 할인 이벤트 진행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8.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연일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요즘, 건강하게 여름을 마무리하기 위해 보양식을 섭취하거나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고려인삼공사가 고객들의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업무 및 학업 스트레스와 더위에 지친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효소홍삼 '진홍삼-케이',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의 섭취를 한 번에 해결한 올인원 건강식품 '차후-100'을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도 단기간 내에 체계적인 관리와 효과를 볼 수 있는 자수정 온열매트와 차가버섯 추출분말 또는 후코이단 추출분말 선택 패키지 '힐링세트'를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자수정 온열매트는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개인용 조합자극기로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고자 제작됐다. 특히 요즘같이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선풍기나 에어컨을 오래 켜두면 냉방병 등 건강에 적신호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체온 유지관리가 필수적이다.

관계자는 "막바지 여름철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분들이 건강관리를 위해 건강식품을 찾는 분들이 많은 만큼 쉽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주요 제품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여름철 영양 보충하고 활력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는 제품 구매에 도움을 주기 위해 온열매트 체험 배송 서비스 및 본사 방문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고려인삼공사측은 보편적인 저가 건강식품 개발보다 쇼핑몰 회원의 90% 이상이 몸이 중하신 분들이 많다는 점을 감안해 장기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맞춤형 건강식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