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탈모 고민 인구 1000만 시대! 탈모, 볼륨, 스타일링을 동시에 잡는 헤어 전문 브랜드 ‘모플렉스’ 런칭 임박
상태바
탈모 고민 인구 1000만 시대! 탈모, 볼륨, 스타일링을 동시에 잡는 헤어 전문 브랜드 ‘모플렉스’ 런칭 임박
  • 박수연 기자
  • 승인 2018.08.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수연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엘리샤코이(대표 김훈)가 헤어 솔루션 전문 브랜드인 ‘모플렉스(Moplex)’를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모플렉스는 제약회사의 기술력과 전문 코스메틱 기업의 노하우가 콜라보레이션되어 차별화 된 포인트를 가지는 브랜드로 탈모 완화 기능성을 인가 받은 ‘헤어 워터 볼류머’ 출시를 이달 말 홈쇼핑을 통해 런칭할 예정이다. 

모플렉스 헤어 워터 볼류머는 탈모 고민 인구가 1000만 명에 육박하는 시점에서 스타일링까지 살릴 수 있는 볼류머의 출시로 업계 내에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으로 제약회사의 기술력을 담아 탈모완화+볼륨케어+스타일링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는 3 IN 1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1회 사용 후 모발 볼륨력(뿌리, 옆머리, 뒷머리), 두피 각질, 두피 혈행, 두피 탄력 개선과 함께 100시간 볼륨 지속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한 제품으로 전용 애플리케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예로부터 두피와 모발에 좋다는 블랙푸드(검정콩, 검은깨, 캐비어, 블루베리, 다시마) 성분과 함께 뽕나무잎, 뿌리, 껍질추출물을 함유하여 두피와 모발, 볼륨 케어에 도움을 주며, 비파나무잎과 벌독추출물 그리고 식약처 인증 기능성 성분(멘톨,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을 담아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라며 이어 “미세침과 같은 스피큘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해면)이 함유되어 있어 제품의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두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또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엘리샤코이 외에 헤어 전문 브랜드를 새로 런칭함으로써 워터 볼류머를 필두로 샴푸, 트리트먼트 등 탈모에 대한 고민이 있는 소비자의 심리를 반영한 기술력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하면서 “다양한 R&D 사업에 집중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만족스러워 할 제품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모플렉스 홈페이지는 8월 말 오픈이 될 예정이며 ‘헤어 워터 볼류머’는 홈페이지뿐만이 아닌 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박수연 기자 knstv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