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단기간다이어트 도우미 슬림코치, 여름 시즌 맞이 40%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단기간다이어트 도우미 슬림코치, 여름 시즌 맞이 40% 할인이벤트 진행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8.1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한낮에 35도가 넘는 무더위로 인해 노출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급한 마음에 많은 이들이 극단적인 굶는 다이어트를 시도하곤 한다. 하루에 한 끼만 챙겨먹는 다던가, 원 푸드 다이어트를 시도하기도 한다. 굶기와 폭식을 반복하는 간헐적 단식도 유행하기도 했다.

이러한 단기간 다이어트 음식의 섭취는 폭식으로 이어지기 쉬우며, 반짝 효과를 보더라도 요요현상을 불러오며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이다. 그래서 단기간뱃살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등을 찾는 사람들이 다이어트보조제의 도움을 받기도 한다.

다이어트 보조제로 알려진 슬림코치가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많은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어트보조제 ‘빠빠세트’를 알리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극단적인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를 모토로 내세우며 인기를 얻고 있는 체지방감소 단기간다이어트 보조제 ‘빠빠세트’는 ‘쭉쭉빠져라’와 ‘쑥쑥빠져라’로 구성되어 있어 체지방감소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섭취의 지방 흡수를 억제하며,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슬림코치 관계자는 “’빠빠세트’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주원료들만을 사용했으며, 경희대학교 내과교수님의 과학적인 원료 조합으로 이루어진 제품이어서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다”며 식습관을 잡아가며 체중관리는 하더라고 의지가 약하다거나 좀 더 체계적인 몸매관리를 하고 싶다면 ’빠빠세트’의 도움을 받아보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또한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라고 해서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 식단은 건강을 헤칠 뿐만 아니라 과식으로 이어져 오히려 살이 찌는 계기가 된다”며 “자신의 생활습관과 식습관에 맞추는 체계적인 다이어트 방법 을 세우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에 기본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슬림코치 ‘빠빠세트’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회원가입 이벤트, 식단 체크 이벤트, 다이어트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