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46 (금)
더플로레 ‘키즈징크락토’, 자연 유래의 어린이 유산균 및 아연 성분 함유
상태바
더플로레 ‘키즈징크락토’, 자연 유래의 어린이 유산균 및 아연 성분 함유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8.13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플로레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유산균과 아연이 함유된 성장기 어린이영양제 ‘키즈징크락토’를 출시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제품은 성분의 안전성과 아이들의 기호성을 모두 고려한 어린이영양제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평균적으로 4~5살 아이들은 새콤달콤한 맛에 호감을 느끼고 신 맛과 쓴 맛에 거부감을 느끼며 편식을 시작한다. 이 시기에는 음식물 섭취량이 매우 적고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기 때문에 영양불균형이 생기거나 장 건강에 이상이 생겨 어린이 변비 및 어린이 장염이 유발될 수 있다.

더군다나 장에는 체내 면역세포의 70% 이상이 밀집되어 있어 면역 기능이 저하되기도 한다. 아이의 면역 체계가 불안정하면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고 아토피와 같은 피부 염증이 발생할 수도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아이의 장 건강부터 개선해야 한다. 특히 어린이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시켜 장 속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신바이오틱스 어린이유산균추천 제품을 찾는 부모들의 손길이 늘었다. 신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생균)와 프리바이오틱스(사균)가 결합된 것으로, 유익균이 번식하기 좋은 장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과도한 유산균 섭취는 어린이 설사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 적정량만 섭취할 수 있도록 지도해야 한다.

유아 유산균을 구매할 때에는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다. 우선 유산균 균주마다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복합균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 예민한 아이들이 먹는 제품인 만큼 화학부형제의 함유 여부도 따져보아야 하며 아이들이 꾸준히 먹을 수 있도록 입맛에 맞게 제조되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더플로레 키즈징크락토는 모유 유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루테리와 아토피유산균으로 알려진 김치 유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발효유 유래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카제이를 포함해 총 17종의 자연 유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키즈유산균이다. 이 제품은 신바이오틱스 기술이 적용돼 동결 건조 코팅을 통해 유산균의 생존률을 높였다.

키즈징크락토는 건조효모 아연을 함께 포함하고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어린이 아연은 성장발달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담당하는 무기질 성분으로, 편식하는 아이들에게는 결핍되기 쉬워 필수적으로 보충해야 하는 성분이다. 더불어 초유분말과 소화효소가 부원료로 함유돼 불필요한 화학부형제 및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7無첨가 제품이다.

더플로레 관계자는 “바나나맛 분말 형태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액체에 잘 녹기 때문에 이유식이나 물, 우유에 섞어 아기유산균으로도 먹일 수 있다”며 “유산균과 키즈아연을 한꺼번에 먹일 수 있으면서 3개월분 대용량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고 강조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