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의정부 녹양동 흑돼지 맛집 ‘호명참숯골’, 유황먹인 흑돼지와 한방양념돼지갈비 '별미'
상태바
의정부 녹양동 흑돼지 맛집 ‘호명참숯골’, 유황먹인 흑돼지와 한방양념돼지갈비 '별미'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08.1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명참숯골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 방송장면>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계속되는 폭염 속에 어느 때보다 건강을 유의해야 할 때다. 입추를 지나 말복을 앞둔 시점에 흑돼지와 한우로 즐기는 보양식은 어떨까.

의정부 녹양동에 위치한 ‘호명참숯골’은 ‘유황먹인 흑돼지’와 ‘한방 양념돼지갈비’로 각광받고 있는 흑돼지 구이 전문점이다.

주인장이 농가에서 직접 정성으로 기른 한우와 흑돼지 오겹살을 제공하는데, 유황이 섞인 사료를 먹여 정성껏 키운 품질 좋은 흑돼지 오겹살로 확실히 다른 곳과는 차별성을 갖췄다. 그 외 다른 고기도 출처와 등급, 생산지 등을 실명제로 표기함으로 신뢰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흑돼지 오겹살’은 쫄깃한 육질과 넘치는 육즙, 무엇보다 담백한 맛으로 반응이 좋은데 멸치젓 또는 방풍나물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한방 양념돼지갈비’ 또한 몸에 좋은 한방 약재가 듬뿍 들어간 돼지갈비로 요즘 웰빙 트렌드에 맞췄다.

점심특선으로 제공되는 ‘호명정식’ 또한 제육과 신선한 쌈 채소, 된장찌개 등 가성비 좋은 든든한 점심식사로 제격이다.

의정부 한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다수 방송에도 소개된바 있는 ‘호명참숯골’은 KBS ‘생생정보’와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 먹방 프로그램 등 유황흑돼지구이와 참숯양념돼지갈비 등으로 전파를 탔다. 특히 ‘맛있을 지도’를 통해 MC 개그맨 김경식과 개그우먼 이수지가 직접 방문해 폭풍 고기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

가족과 함께 또는 단체회식으로 색다른 여름 보양식을 물색 중이라면 ‘호명참숯골’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윤지혜 기자 fghcvb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