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장도연, '도시어부' 낚시 실력+섹시 미모..."성인용품 사다 드려야" 발언 눈길! 역시 화끈한 입담
상태바
장도연, '도시어부' 낚시 실력+섹시 미모..."성인용품 사다 드려야" 발언 눈길! 역시 화끈한 입담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8.09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어부' 장도연 사진=bnt 캡처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채널A '도시어부'에서 장도연이 활약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목포에서 민어 낚시에 도전하는 도시어부들과 장도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도연의 눈높이에 맞는 최신(?) 캐스팅 방법을 알려주자 장도연은 “마이크로닷의 설명을 들으니 훨씬 이해가 잘 된다”며 적극적인 자세로 낚시에 임했다.

뿐만 아니라 화끈한 입담으로 실력뿐만 아니라 재미도 사로잡은 그녀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 트렌디(TRENDY)의 웹예능 ‘사다드림’에서 장도연은"신청한 걸 사다 드리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우리의 마음을 더 얹어서 일본의 재미난 아기자기한 성인용품을 함께 사다 드리는 것은 어떻냐"고 제안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장도연은 “시부야를 지난주에 다녀왔다. 나만 믿고 따라와”라며 한보름과 경리를 챙기는 호탕한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