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박원순 서울시장 손바닥TV 출연.. ‘원순씨와 일구아저씨의 서울이야기’
상태바
박원순 서울시장 손바닥TV 출연.. ‘원순씨와 일구아저씨의 서울이야기’
  • 김희숙 기자
  • 승인 2012.01.3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희숙 기자] 박원순 서울시장이 손바닥TV에 출연한다.

‘원순씨와 일구아저씨의 서울이야기’라는 제목으로 방송예정인 손바닥TV는 30일 오후 6시부터 120분간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에 있는 손바닥TV 스튜디오에서 최일구 MBC앵커와 공동으로 취임 100일 기념 특집 방송으로 진행된다.

1, 2부로 진행되는 이 날 방송은 취임 100일을 맞는 박원순호의 정책점검과 화상기자회견을 통한 인터뷰, 시민 인터뷰 등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또한 박원순 시장을 가까이에서 봐온 아주 특별한 인맥들이 스튜디오를 깜짝 방문하는 시간도 마련해 의미 있는 방송으로 꾸밀 예정이다.

특히 1부와 2부 사이엔 박원순 서울시장과 함께 서울시 공식 건강체조를 추는 온오프라인 연계 게릴라 플래시 몹을 진행, 스튜디오와 현장 이원 연결을 통해 스튜디오에서 박원순 시장이 건강체조를 추면 현장 스크린을 보고 즉석으로 모인 시민들이 다함께 체조하는 모습도 방송된다.

이 날 방송엔 이명성 프레시안 기자, 고재열 시사인 기자, 개그맨 노정렬씨가 패널로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한편 손바닥TV는 지난 해 12월 2일 개국한 스마트 기기에 특화된 리얼 라이브 소셜TV로 시청자가 제작까지 참여하는 등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개국 한 달 만에 35만 명이 앱을 다운받는 등 ‘나는 꼼수다’란 팟 케스트에 이어 인기몰이 중인 소셜 TV이다.

 

김희숙 기자 green878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