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5 23:01 (월)
'마녀의 사랑' 빅스 홍빈, 동네 흔한 형 변신 비하인드컷 눈길 "무대위의 모습은?"
상태바
'마녀의 사랑' 빅스 홍빈, 동네 흔한 형 변신 비하인드컷 눈길 "무대위의 모습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0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녀의 사랑' 공식 홈페이지)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마녀의 사랑'에 출연 중인 빅스 홍빈의 촬영 비하인드컷이 새삼 화제다.

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마녀의 사랑'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N 수목드라마 '마녀의 사랑'에 출연하고 있는 빅스 홍빈의 촬영장에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근 '마녀의 사랑' 공식 홈페이지에는 '리얼한 모습의 동네 꽃백수 빅스 홍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홍빈은 츄리닝 차림에 한 손엔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츄리닝 바지 한쪽을 걷어올린 모습은 현실감을 더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홍빈이 출연중인 '마녀의 사랑'은 과학과 경제 논리가 우선하는 현대에서 멸종하지 않고 버티며 사는 마녀들의 이야기를 통해 괴팍스러워져만 가는 인간 세상에 낭만과 로맨스를 되찾아 줄 미스터리 코믹 연애 소란극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