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북 사회 더블
충북지방병무청, 창의적 행정 제도 아이디어 발굴‘My-job Idea 경진대회’ 개최…우수 제안 5건 최종 선정
충북지방병무청은 6일 병무행정 제도 개선사항을 찾기 위한 'My-job Idea 경진대회'를 개최해 우수 제안 5건을 최종선정했다. <사진 제공=충북지방병무청>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충북지방병무청(청장 김시록)은 6일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My-job Idea 경진대회’를 개최, 우수 제안에 대해 포상을 실시했다.

평소 자신의 업무처리 과정에서 병무행정 제도 개선사항을 찾기 위해 마련된 이번 경진대회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 제안 5건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직원은 소정의 기념품과 성과 인센티브를 지급해 적극적인 제안참여에 대한 동기를 부여했다.

김시록 청장은 “병무행정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국민의 불편사항을 찾아내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제도 개선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며, “이를 통해 국민에게는 보다 나은 병무청, 직원에게는 정부혁신의 동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성기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