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안면도 청포대해수욕장에 그림처럼 펼쳐진 태안펜션 ‘화가의 정원펜션’
상태바
안면도 청포대해수욕장에 그림처럼 펼쳐진 태안펜션 ‘화가의 정원펜션’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8.0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기자] 청정한 자연과 빼어난 풍광, 아름다운 낙조를 자랑하는 안면도는 수도권과 충청권 모두에서 접근하기 좋은 위치를 갖춰 오랫동안 국내 대표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곧 다가올 무더위를 대비하여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피서객이라면 안면도에서 힐링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안면도에서도 아름답기로 알려져 있는 청포대해수욕장에 그림 같은 집으로 자리잡고 있는 안면도펜션 ‘화가의정원’은 안면도의 절경과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흡사 갤러리를 떠올리는 펜션으로 유럽풍 외부전경와 세계 명화를 담은 객실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감각있는 인테리어는 물론 각 방마다 각각 유명 화가의 이름을 딴 테마가 적용되어 다채로운 객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친절한 서비스로 좋은 후기와 평을 받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오붓한 커플 객실부터 복층 객실, 6명까지 이용이 가능한 VIP객실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서 커플, 가족, 단체, 각종 동호회 모임 등 다양한 고객들이 숙박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객실 테라스에서 보이는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 물결이 가슴을 탁 트이게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할 만한 넓고 깨끗한 수영장, 갯벌체험, 자전거 무료대여, 포켓볼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여행 속 풍성함을 선물하는 것이 ‘화가의정원’의 인기요인이다.

최근에는 화가의정원에서 편안한 힐링을 얻고 돌아온 여행객들이 SNS에서도 입소문을 내고 있다. 안면도펜션 ‘화가의정원’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가 자자하다.

내리쬐는 태양을 피해 바다의 낭만과 자유, 설렘으로 가득한 휴가를 꿈꾸고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안면도, 태안펜션으로 함께 떠나보자.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나 다음카카오사이트에서 '화가의정원펜션'을 검색하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