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에․절․촌'의 승자는 누구일까? "에너지 절약은 이렇게.."
상태바
'에․절․촌'의 승자는 누구일까? "에너지 절약은 이렇게.."
  • 김희숙 기자
  • 승인 2012.01.26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희숙 기자] 동절기 에너지소비량 급증에 따른 에너지절약 문화를 정착하고 에너지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UCC 컨텐츠를 제작, 대학생들이 직접 시나리오 작업 및 출연을 통해 ‘젊은 방식의 에너지 절약 노하우’를 공유하는 작업이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애정촌’을 패러디한 ‘에․절․촌’으로 시민들의 에너지 절약 동참을 높이기 위해 서울시내 광고 동아리 학생들이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직접 출연한 UCC 4부작이다.

'에․절․촌'은 에너지 절약촌의 줄임말로 에너지 절약을 재미있게 담아낸 UCC로 매주 금요일 자정에 포털에 공개되고 있으며 1월 27일 자정에 2편이 공개되며 이번 '에․절․촌'의 결말은 시민들의 댓글과 반응에 따라 결정될 예정이다.

▲ 사진=에너지절약녀를 찾아온 남자1호
▲ 사진=스텝의 차를 타고 온 여자2호

 

 

 

 

 

건강을 챙기고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약속 장소에 자전거를 타고 도착한 남자 1호와 시간과 비용을 아끼기 위해 스텝의 차를 함께 타고 온 여자 2호는 과연 이루어질까?

'에․절․촌' 영상은 다음, 네이트 등 주요 포털에서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과 와우 서울(http://wow.seoul.go.kr), 서울시 인터넷 TV (http://tv.seoul.go.kr/seoul2011) 등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김희숙 기자 green878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