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1 16:16 (목)
바베큐파티 가능한 서귀포 표선해비치 인근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
상태바
바베큐파티 가능한 서귀포 표선해비치 인근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7.2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본격적인 피서철이 다가온 여름철,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대표 관광지하면 뭐니뭐니해도 해수욕장을 빼놓을 수 없다. 

반짝반짝 빛나는 바다에 출렁이는 파도를 만끽하며 온 몸을 물 속으로 던지는 짜릿하고도 시원한 해수욕장에서의 여름 휴가. 거기다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할 푸른 자연이 함께 어우러진 풍경과, 여름 더위쯤은 한 방에 날려줄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바베큐가 더해진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다.

내리쬐는 무더위에 시원하고 푸른 여름 속으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는 이 때, 제주도로 떠나는 여름휴가를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

해마다 제주를 찾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단연 핫한 곳으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는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는 여름의 열기만큼이나 여행의 즐거움이 넘쳐나는 제주게스트하우스이다.

꿈과 낭만, 그리고 자유를 찾아 제주로 여행을 온 이들이 모처럼만의 휴가에서 마음껏 만끽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모든 것이 구비된 인기만점인 곳이 바로 서귀포게스트하우스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이다.

친구와 함께 온 이들부터 나홀로 떠나온 이들까지 모두가 부담없이 머물 수 있도록 2, 4, 6인실, 커플룸, 가족실 등의 객실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부담 없이 찾아와 편안하게 숙박하면서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과 추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빠담에서는 감귤무료체험이나 조식제공, 픽업서비스 등 숙박하는 고객들한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숙박고객들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또한 다른 게스트하우스와 다르게 무엇보다 보안과 안전을 우선시하고 있기에 여성 혼자서 하는 여행이라도 안심하고 머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표선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렀던 이들이 하나 같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이 곳의 메인 테마는 바로 제주의 밤을 뜨겁게 달구는 바비큐 파티와 맥주파티이다.

그 어느때 보다도 목넘김이 시원한 맥주 한 잔과 오대산 참숯으로 초벌구이하여 숯불향이 그윽하고 육즙이 살아있는 쫄깃쫄깃한 식감의 바베큐가 어우러진 이 곳의 파티는 진정한 맛과 멋을 즐기기에 제 격. 어찌나 그 입 소문이 자자한지 VJ특공대, MBC 속암수다에 방영되었을 정도로 유명세가 높은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는 수많은 제주도게스트하우스 중 가장 인기가 좋다.

시원한 맥주와 풍성한 바비큐 파티와 함께 올 여름 찾아온 무더위를 한 방에 잊고자 한다면 이번 피서철은 제주도에서 SNS상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서귀포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보는 건 어떨까.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빠담빠담게스트하우스' 를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