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잠실생활권 보장되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대우 이안 한강’ 조합원 모집
상태바
잠실생활권 보장되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대우 이안 한강’ 조합원 모집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07.2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내 집 마련을 실현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인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대한 정보가 떠오르고 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조합원들의 모임으로 여러 사람들과 함께 결성하여 직접 납입한 비용으로 아파트를 짓는 방식으로 중간 시행사 없이 비용을 줄여 일반 아파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져 갈 수 있다고 한다.

최근 서울 잠실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대우 이안 한강’조합원 모집이 시작됐다.

지하2층~지상 25층, 총 600세대 규모로 건립예정인 대우이안한강은 기존 차별화된 설계도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특화설계로 뛰어난 개방감을 자랑하는 4day구조, 특화된 수납공간을 위한 펜트리 제공한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 내 공원과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 낮은 용적률, 평당 1500만원대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져갈 수 있는 부분을 형성됐다.

단지 내 cctv, RF 식 주차시스템, 공기정화 시스템, 음식물처리 시스템, 현관 비디오폰, 안방 거실 전원시스템 서비스도 예정 되어 있다.

기존 서울의 우수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잠실권 상권과 대형 랜드마크, 인근 주변에 8호선, 9호선 등 많은 역들을 갖추고 있고 송파와 강남까지의 전철이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빠르고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올림픽대로, 강변북로와 인접해 있어 쾌적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강동8학군이 밀집한 배재고, 한명외고, 평일여고, 광문고 외 도보거리에 여러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하며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 하다.

대우이안한강 홍보관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411-4번지 3층에 위치해 운영 중 이며 자세한 상담 후 배정 신청을 하면 된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