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4 (토)
용인 전원주택 ‘은화삼 샤인빌’ 타운하우스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상태바
용인 전원주택 ‘은화삼 샤인빌’ 타운하우스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7.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서울의 치솟는 전세가로 인해 서울을 떠난 전세난민들이 서울과 인접한 수도권의 대체주거지로 대거 이동함에 따라 경기도의 인구는 최근 수년 새 매년 15만 명 안팎으로 급증하고 있어 올해 안에 1300만 명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되며 6월 기준 1297만4176명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때문에 서울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한데다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고 탄탄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경기도 지역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인 쾌적한 환경에탄탄한 생활인프라와 교통망과 학군까지 갖춘 도심형 타운하우스 ‘은화삼샤인빌’이 단지 내 마지막 택지분양을 진행 중이다. 

‘은화삼 샤인빌’ 타운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동 322-50번지 일원에 기존 70여 세대와 어우러지는 100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타운하우스 골조와 인테리어, 내·외부 마감재, 주차장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개별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현재 대지면적 372㎡~715㎡까지 다양한 넓이의 택지를 분양하고 있으며 전 필지의 지목이 대지로 되어 있어 개발분담금이 따로 없고 토목공사가 완료돼있다. 도시가스와 전기, 상하수도, 오수관, 광케이블 등이 설치 완료돼 있어 대지분양 후에는 즉시 건축이 가능하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는 용인초등학교, 태성중학교, 태성고등학교, 용인외고, 용인대, 송담대, 명지대, 강남대 등의 학군이 밀집되어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며 용인시내와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각종 관공서와 대형마트, 대형 의료시설과 문화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풍부한 인프라와 쾌적한 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있어 광역 이동이 편리하고 강남까지 약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용인경전철 공설운동장역과 광역버스정류장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강남, 판교, 분당, 광교, 동탄 및 인근 도시로 이동이 용이하다.

여기에 단지 바로 앞으로 막바지 공사가 진행 중인 신갈-대촌간 자동차 전용도로 개통시 수원 IC까지 약 7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며, 제2외곽순환도로와 제2경부고속도로 조성 등 교통관련 개발호재도 있어 향후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은화삼샤인빌’의 분양홍보관은 현장에 위치하며, 홍보관운영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동 322-50번지 일원에 운영되고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 및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