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13 (금)
전북농협, 나눔축산운동‘복맞이 축산물 情나눔’행사 가져
상태바
전북농협, 나눔축산운동‘복맞이 축산물 情나눔’행사 가져
  • 송동호 기자
  • 승인 2018.07.1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송동호 기자] 전북농협(본부장 유재도)과 (사)나눔축산운동본부·남원축협은 19일 남원시 금동 소재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나눔축산운동 복맞이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초복을 맞아 무더위로 고생하고 있는 남원시 관내 어르신 400여명께 삼계탕을 준비하여 무료 급식하는 나눔의 행사로 이환주 남원시장이 행사에 참석헤 관계자를 격려하고 배식봉사를 함께 진행했다.

강병무 남원축협 조합장은 ‘축산업과 시민이 화합하고 상생하는 분위기를 만들고자 오늘 행사를 마련해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길 바란다.’며‘앞으로 축산업은 깨끗하고 냄새 없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철승 노인복지관장은 ‘축산부문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하고 있으니 시민들도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실 것이다.’고 말하며 삼계탕 무료급식에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나눔축산운동은 축산업의 사회공헌 기능을 강화하고 축산업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추진되고 있으며, 축산 관련 단체와 임직원이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여 기금을 조성하고, 조성된 기금은 불우이웃돕기, 환경정화활동 등의 각종 사회봉사활동에 사용되고 있다.

송동호 기자 ksbgs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