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 방학맞이 한 시간 연장오픈
상태바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 방학맞이 한 시간 연장오픈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07.1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장오픈 기념 ‘브라운백 원두커피+샤갈 엽서’ 증정 이벤트 진행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3층에서 열리고 있는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이 방학을 맞아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 약 한달 간 한 시간 연장 오픈한다.

기존 전시 오픈 시간인 오전 11시보다 한 시간 앞선 오전 10시부터 전시 관람이 가능하다.

전시 개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순항중인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은 6월 5일 개막 후 6주 만에 유료 관람객 8만 명을 돌파했다.

본 전시회는 방학기간 동안 더 많은 관객들이 전시장을 찾을 것을 대비해 관객의 전시 관람에 편의를 제공하고자 연장운영을 결정했다.

또한 이번 연장 오픈을 기념해 브라운백 원두커피와 엽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0일부터 8월 19일 연장 오픈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11시 사이에 전시장을 방문한 관객 중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 인증샷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관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브라운백 원두커피 ‘러브 액츄얼리’와 샤갈展 엽서 1매를 증정한다. 필수해시태그는 #샤갈러브앤라이프전, #예술의전당, #10시오픈, #브라운백커피 이다.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은 앞서 2015년, 2016년 이탈리아 로마와 카타니아에서 열려 대중과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총 30만 명의 누적 관람객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전시는 다양한 유대인 문화 예술 수집품을 소장하고 있는 국립이스라엘 미술관이 기획한 컬렉션展으로 샤갈과 그의 딸 이다(Ida)가 직접 기증한 작품들이 포함돼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샤갈의 인생과 깊숙하게 연결된 150여점의 작품들은 샤갈의 삶과 사랑, 그리고 예술의 여정을 다각도로 추적할 수 있도록 하고, 한국 전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샤갈이 직접 제작한 스테인드글라스 의 재현과 대형 멀티미디어 영상은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은 6월 5일부터 9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개최된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