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무더운 여름 청량한 '청하' 의 음색으로 더위 타파를 노리다.
상태바
무더운 여름 청량한 '청하' 의 음색으로 더위 타파를 노리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8.07.18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하의 미니 3집 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발매 기념 쇼케이스

[KNS뉴스통신=홍성훈 기자] 18일 오후 신세계 메사홀(서울 중구)에서 가수 청하의 미니 3집 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다.

 ‘Why Don’t You Know’, ‘Roller Coaster’로 연이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솔로 데뷔 이래 꾸준하게 상승 곡선으로 커리어를 그려내고 있는 청하가 이제는 유망주에서 차세대 솔로 아티스트 임을 증명하기 위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로 돌아왔다.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는 제목에서 암시하듯 이번 앨범은 활짝 피어나 짙어진 푸른색처럼 더욱 성장한 청하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Love U’는 데뷔곡 ‘Why Don’t You Know’의 프로듀싱 팀 오레오의 작품으로 각 파트마다 입체적으로 변화되는 편곡이 인상적이며, 그루비 한 뭄바톤 리듬에서 시작하여 후반부 일렉트로닉 사운드까지 다양한 음악적 아이디어가 촘촘하게 배치되어 곡을 듣는 재미를 더한다. 파워풀한 브라스 섹션,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멜로디 그리고 견고해진 청하의 목소리를 더해 전작을 잇는 완벽한 여름날의 찬가가 완성되었다.

 

홍성훈 기자 vampiro12x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