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아산 배방역세권 전원주택 '배방헤리티지’ 타운하우스 분양...샘플하우스 개관
상태바
아산 배방역세권 전원주택 '배방헤리티지’ 타운하우스 분양...샘플하우스 개관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7.1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쾌적한 환경과 편리한 도심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배방헤리티지’ 타운하우스가 사업지에 샘플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섰다.

‘배방헤리티지’ 타운하우스의 사업지는 농지와 임야 등이 풍부한 자연녹지지구로 남쪽으로 배방산 조망이 가능하며 배방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반경 500m 내로 마트와 은행, 식당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단지는 충남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311-1외 2필지에 지하1층~지상3층으로 조성되는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층간소음 문제를 완전히 해소했으며 전 세대 개인소유의 넓은 마당과 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 및 창고를 확보해 여유롭고 독립적인 단독주택 생활이 가능하다.

테라스와 데크설계로 파티와 취미활동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으며 난방, 조명, 일괄소등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컨트롤 기능을 탑재한 홈 오토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태양광에너지를 극대화하고 이산화탄소의 배출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는 친환경에너지절감주택으로 전원주택 최대 단점인 관리유지비 부담을 덜어준다. 태양광발전 시스템과 하츠 전열교환기 시스템, 3중 양단열 벽체 시공과 방음과 단열효과 및 결로현상을 방지하는 독일 지겐 로이글라스 3중 시스템창호 등을 적용한 퀄리티 높은 설계를 적용했다. 

교통여건으로는 지하철 1호선 배방역과 KTX 천안 아산역이 인접해 도심 및 인접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며, 서울 30분, 광주 1시간 등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천안-논산 간 남풍세 IC를 비롯 경부고속도로 천안IC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21번 국도, 43번 국도, 당진~천안고속도로(탕정IC 개통예정), 배방~탕정간 도로 등 각 지역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단지에서 하버드 유치원이 50m 거리, 배방초등학교는 500m 거리, 모산중학교는 100m 거리에 위치해 있고 배방고등학교도 600m 거리에 위치해 있는 등 반경 500m 내로 유치원부터 초중고가 밀집되어 있어 도보거리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배방시립도서관 등이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배방헤리티지’ 타운하우스 인근은 10년 이상 노후 아파트가 약 12,600여세대에 달해 새롭고 쾌적한 주택으로의 이전수요가 풍부하며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나노시티, 신도리코, 크라운제과, 풍세산업단지(LG생활건강) 등의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수요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산신도시와 아산탕정 디스플레이시티(5분거리), 세계 최대 규모 삼성 반도체 디스플레이시티 1차가 있고, 2차 공장을 증축 중으로 유입인구가 늘어나고 있으며 인근의 월천도시 개발지구와 더불어 아산 테크노밸리 등 산업단지 개발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배방헤리티지’의 샘플하우스 방문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