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내일도 맑음' 설인아, 명품 몸매 비결 재조명 "사람들이 실망할까봐 더욱 관리"
상태바
'내일도 맑음' 설인아, 명품 몸매 비결 재조명 "사람들이 실망할까봐 더욱 관리"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7.17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앳스타일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내일도 맑음'에 출연 중인 설인아가 과거 공개한 몸매 비결로 새삼 화제다.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내일도 맑음'이 오른 가운데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 출연하고 있는 설인아가 과거 인터뷰에서 공개한 몸매 비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설인아는 화보 이후 인터뷰에서 "비율이 좋은 편이 아닌데 사진을 잘 찍어준 덕분"이라며 겸손하게 말했다.

또 그는 "(잘 나온 사진을 보며) 저 사진만큼은 아닌걸?, 실제로 보면 사람들이 실망하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에 관리를 더 열심히 한다"고 밝혔다.
몸매 관리를 묻는 질문에는 "식욕이 많다"라며 "한식파라 기름기 있는 요리는 덜먹는다. 힘내는 데에는 역시 한식이 최고"라고 설명했다.

태권도 공인3단에 현재 주짓수도 배우고 있는 설인아는 "역동적인 걸 좋아한다. 스트레스가 확 풀리고 엔도르핀이 도는게 느껴져 행복하다"고 말했다.

한편 설인아는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고졸 흙수저로 알바 인생을 전전하다 K1 홈쇼핑에서 해고되고, 그 충격에 패션 회사를 설립한 용감무쌍 청년사업가 강하늬 역을 연기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