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4 18:18 (토)
LG G7 씽큐, 중남미 시장에서도 극찬
상태바
LG G7 씽큐, 중남미 시장에서도 극찬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8.07.1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가 브라질, 멕시코 등 중남미 시장에 진출했다.

LG전자는 지난 주 브라질과 멕시코에 LG G7 씽큐를 출시하며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G7은 북미, 중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CIS 등 핵심 지에서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

현지에서 G7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브라질 유력 매체 오 글로보(O globo)는 "햇빛 아래서도 선명한 디스플레이, 놀라운 사운드, 넓게 찍을 수 있는 광각 렌즈와 알아서 최적의 화질을 제공하는 AI 카메라를 갖췄다"며 "G7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최고의 성능을 탑재한 폰"이라고 평가했다.

유력 정보기술(IT) 전문지 투도 셀룰라(Tudo Celular)도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동급 최강의 스마트폰"이라고 평가했다. 멕시코 IT 매체 밀레니오(Milenio)는 "단 한번의 샷으로 이렇게 또렷하고 완벽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마트폰은 본 적이 없다"라며 카메라 기능을 극찬했다. 

LG전자 MC해외영업그룹장 마창민 전무는 "뛰어난 그립감, 탁월한 광각 렌즈, 붐박스 스피커와 DTS:X의 고품격 사운드 등 해외에서 호평 받은 장점을 바탕으로 세계 프리미엄 시장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