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복지넷, 혜성반찬봉사센터와 노인들께 삼계탕 전달
상태바
남양주시 별내동 복지넷, 혜성반찬봉사센터와 노인들께 삼계탕 전달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8.07.1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위원장 "어르신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태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
남양주시 별내동 복지넷 혜성반찬봉사센터 별내동 노인을 위한 기운 펄펄 삼계탕 전달식.<사진=남양주시>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진환)는 지난 16일 별내동 복지넷(위원장 박혜경), 혜성반찬봉사센터와 함께 초복을 맞아 지역내 노인들께 정성담은 삼계탕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별내농업경영인협회 회장이자 별내동복지넷 부위원장인 한규복 위원의 후원과 봉사자들의 정성이 합쳐서 더욱 뜻깊은 나눔행사가 됐다.
 
혜성반찬봉사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박혜경 복지넷 위원장은 "장마 후 이어지는 무더운 삼복더위를 홀로 땀 흘리며 지낼 어르신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태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고 전했다.

이날 삼계탕은 노인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재료 하나하나 직접 구입하고 조리한 삼계탕은 관내 독거노인 70여 가구에게 전달됐다.

삼계탕을 전달 받은 김모 노인은 "여름이라 입맛이 떨어져 기운이 없었는데 정성들여 끓여준 삼계탕 덕분에 기운 나는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진환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장마가 끝나고 긴 폭염으로 별내동 어르신들의 건강이 걱정되는 시기인 만큼 지역에서 관심을 가져주기 바라며, 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남양주시 별내동 복지넷 위원들이 지역 노인들계 초복을 맞아 만든 삼계탕을 직접 전달하고 있다.<사진=남양주시>

한편 혜성반찬봉사센터는 지난 2014년부터 매주1회 독거노인 30여 가구에 반찬봉사를 하며 지역의 노인 돌봄을 실천해오고 있다. 

임성규 기자 sklim848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