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에듀윌, 2018 하반기 공기업/대기업 취업 대비 ‘코레일 NCS 대비반’ 오픈
상태바
에듀윌, 2018 하반기 공기업/대기업 취업 대비 ‘코레일 NCS 대비반’ 오픈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7.1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하반기 공기업/대기업 취업 대비 ‘코레일 NCS 대비반’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에듀윌이 금번 선보인 ‘기업별 NCS 대비반’은 기업 분석이 없는 일반적인 NCS 수업과 달리 기업별 기출분석과 핵심만 짚어주는 기업 맞춤형 NCS 강의라는 점에서 수험생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기업별 빈출 영역 집중 강의와 기업별 전문 교재 사용으로 보다 효율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며 기업별 기출 유형을 분석한 예상 NCS 문제로 적중률을 높여준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공기업 NCS 전문 교수진의 노하우와 스킬도 습득 가능하다.

특히, 본 과정은 최신 기업별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함으로써 출제 유형 중심의 효율적 학습이 가능하며 실제 유형과 유사한 모의고사로 최종 마무리 및 실전 감각 함양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단기 완성이 가능한 합격 플랜도 특장점으로 꼽힌다. ‘기출유형분석-실전모의고사 1, 2-실전모의고사 3, 4’로 이어지는 3일 완성 학습 플랜과 ‘기출문제풀이-기출유형분석-실전모의고사1~4’로 이어지는 6일 완성 학습 플랜 중, 남은 기간에 따라 자유롭게 학습 플랜을 선택해 공부하면 된다.

현재 특별 혜택으로 수강신청자 전원에게 NCS 봉투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2018 하반기 코레일 채용 필기시험을 대비해 2018 최신 코레일 기출 유형을 집중 분석한 ‘2018 하반기 대비 에듀윌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개정판을 출간한 바 있다.

본 도서는 상반기 코레일 필기 기출복원 문제와 2018 상반기 코레일 서류합격자에게만 제공된 문제를 수록해 기출에 대한 감을 익히고 기출 유형 위주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출에 근접한 실전모의고사 4회분과 실제 코레일 OMR 카드를 제공해 최종 마무리 및 실전감각 함양에 도움을 준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