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고려인삼유통, 한약재 배합된 신제품 ‘고려공천환 골드’ 출시
상태바
고려인삼유통, 한약재 배합된 신제품 ‘고려공천환 골드’ 출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7.1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홍삼 전문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이 침향 및 홍삼, 녹용과 각종 한약재를 배합한 ‘고려공천환 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환 제품으로 총 서른 개의 환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에 용이하다. 아울러 선물이 가능하도록 전용 페이퍼백도 증정도 진행한다.

고려인삼유통의 관계자는 “고려인삼유통의 기존 제품 중 하나인 홍삼녹용환은 성분과 함께 맛과 식감이 좋아 고객분들에게 기력보강용, 선물용으로도 적당하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되는 환 제품인 고려공천환 또한 성분과 맛을 소홀히 하지 않고 용량은 늘리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곧 다가오는 초복과 무더위에 기력보강과 원기회복을 위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신제품 체험단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발급하고 있으니 알뜰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업체측은 덧붙였다.

한편, 고려인삼유통은 하루빨리 신제품을 받아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을 배송하기 위해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검사성적서, 시험성적서, 원산지 증명서를 공개하고 있다.

고려인삼유통 제품 상담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종합몰(카카오톡, CJ몰, GS샵, 홈앤쇼핑, SSG,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현대H몰, AK몰, 갤러리아몰) 등에서 가능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