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경찰공무원 2차 필기시험 앞두고 '에듀윌 파이널 모의고사' 5종 주목
상태바
경찰공무원 2차 필기시험 앞두고 '에듀윌 파이널 모의고사' 5종 주목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7.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경찰공무원 제2차 필기시험 일정이 오는 9월 1일로 예정됐다. 이에, 두 달 앞으로 다가온 경찰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이기는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 5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에듀윌은 경찰 수험생들을 위한 교재 커리큘럼인 winning step을 개발했다. Step 1 기본 핵심이론서-Step 2 실전 기출문제집-Step 3 완성모의고사로 구성되며 해당 모의고사 시리즈는 마지막 스텝에 해당돼 기본서부터 단계를 밟은 수험생들이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 5종 시리즈는 ▲경찰학개론 ▲경찰영어 ▲경찰한국사 ▲경찰형법 ▲경찰형사소송법으로 이루어져 있다.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 법령을 면밀히 검토해 반영함으로써 본인의 실력을 최종 점검하고 학습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도서는 효율적인 풀이 시간 조절 연습을 할 수 있는 실전동형 모의고사 7회분과 문제 풀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출제임박 모의고사 7회분을 수록했다.
 
실전동형 모의고사는 중요 내용을 뽑아 정리해주고 문제 난이도도 함께 표시해 한 눈에 회차별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적정 풀이 시간을 3단계로 세분화했고 문제풀이시간 단축 팁을 함께 제시해 시간 안배 능력 함양에 도움을 준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 및 난이도의 문제만을 엄선해 구성한 출제임박 모의고사도 힘을 보탠다. 해당 모의고사는 중요 키워드 및 출제자의 의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속 정답 체크가 특징이며 Quick해설(간편한 해설)과 Plus해설(상세한 해설)이 구분돼 있어 효율적 학습을 돕는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온라인 커리큘럼과 직영학원을 통한 현장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 지역에 위치해 현장 강의와 1대1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