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한국의 나폴리 ‘강원도 삼척 장호항’ 이국적 정취 더해줄 ‘삼척무지개펜션’ 추천
상태바
한국의 나폴리 ‘강원도 삼척 장호항’ 이국적 정취 더해줄 ‘삼척무지개펜션’ 추천
  • 이미나 기자
  • 승인 2018.07.1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미나 기자] 이탈리아 나폴리는 세계의 3대 미항에 꼽힌다. 푸른 바다에 아름다운 항구 모습이 더해져 그 경치가 유명한데, 한국에도 이러한 곳이 있다니 올 여름 주목하지 않을 수 없을 터. 그곳은 바로 코발트블루색 바다와 기암괴석이 장관을 이루는 아름다운 항구 ‘장호항’이다.

장호항의 주변 바다는 기암괴석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 덕에 거센 파도가 치지 않아 아이들이 튜브를 타고 잔잔한 물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니 대자연이 만든 워터파크라 칭할 수 있다. 이 기암괴석으로 둘러싸인 200여 미터 구간의 해안가 수심은 1미터 미만이니 신나게 놀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또한 장호항은 스노클링 명소이기도 하다. 스노클링 장비를 착용하고 바다속에 들어가면 다양한 물고기를 만날 수 있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장호항에 오면 빼놓지 않고 즐기는 액티비티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투명 카누, 스킨스쿠버, 맨발체험장 등의 즐길 거리가 있다. 투명 카누에는 2명에서부터 4명까지 탑승이 가능하고, 물속 환경이 깨끗하여 바닥이 비치는 카누에 앉으면 물위에 떠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해안가를 따라 이어지는 맨발체험장은, 걸으며 건강과 경치 둘 다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라 할 수 있다.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즐긴 다양한 체험에 이국적 정취를 더해줄 숙소까지 있다면 더할 나위 없는 휴가가 될 것이다. 이에 강원도 삼척 장호항 근처 펜션 ‘삼척무지개펜션’을 추천한다. 피톤치드를 발산하는 편백나무로 시공한 이 펜션에서 바다까지의 직선거리는 400미터밖에 되지 않아 걸어서 5~7분이면 도착한다.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숙박객들을 위해, 야외 샤워실, 화장실도 마련 되어있다. 또한 이용고객에 한해 스노쿨링 장비 유상대여도 하고 있어 장비없이 와도 스노클링을 체험해볼 수 있다. 튜브 또한 대여가 가능하다. 낚시 고객에게 업체 연결도 가능하니 장호항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의 기반사항을 마련하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에 맛집 소개도 덤으로 받을 수 있다니 금상첨화!

수영장 시설을 갖추고 있어 하루 종일 물놀이하길 원하는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다. 특히 펜션 수영장에서는 보기 어려운 워터슬라이드가 있어 더욱 신나게 이용할 수 있다. 펜션 앞에 넓은 족구장도 있으며 단체, 가족단위로 방문 시 이용이 가능하다. 야외바베큐장에서 바비큐파티가 가능하며, 텃밭에서 기르는 싱싱한 야채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강원도 삼척 펜션으로 추천하는 ‘삼척무지개펜션’은 근처 해상 케이블카, 용화해수욕장, 레일 바이크 등의 유명관광지와도 가까우며 커플단위 고객부터 가족 객실, 최대 15인 수용 가능한 단체 객실까지 준비 되어있다. 또한 넓은 주자창이 완비 되어있어 대형버스까지도 수용이 가능하다.

이미나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