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더블
‘제2의 씨스타’ 꿈꾸는 플래쉬의 당찬 쇼챔피언 출사표

▲ 걸그룹 플래쉬(사진 왼쪽부터 나래, 세령, 예린, 민서) (사진=플래쉬엔터테인먼트)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씨스타 선배님들의 빈자리를 채우고 싶어요” 걸그룹 플래쉬의 당찬 포부가 온라인을 통해 주목을 끌고 있다.

데뷔 5년차 걸그룹 플래쉬(나래, 세령, 예린, 민서)가 오는 11일 '쇼챔피언' 무대에 올라 신곡 '베이비로션'을 부른다.

이들은 지난 3일 컴백 쇼케이스에서 지난 해 아쉽게 해체를 선언한 씨스타 선배님의 빈자리를 채우겠다고 밝힌 바 있다.

플래쉬의 신곡 ‘베이비로션’은 신나는 록큰롤을 기반으로 한 팝-댄스곡으로 우리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로션을 빗대 사랑을 표현한 댄스곡이다. 프로듀서 RYU-K와 작곡가 태조양건 그리고 살찐고양이가 작곡을 맡았으며 작사가 권지희가 작사에 새롭게 참여했다.

과거 여름하면 씨스타의 신나고 시원한 음악이 떠올랐듯이, 플래쉬의 이번 신곡 베이비로션 역시 시원한 비트의 음악으로 여름에 신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남자친구에게 향이 나는 베이비로션 향기에 매료되어 남자친구의 향기와 함께 잠들고 싶다는 여자의 마음을 귀엽고 사랑스럽게 가사로 담았다.

플래쉬는 “저희가 어렵게 준비한 앨범 속에서, 우리도 씨스타 선배님들처럼 멋진 4인조 걸그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플래쉬는 다음달 1일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리는 2018 코리아 뮤직페스티벌에 워너원, 트와이스, iKON, 마마무, 오마이걸, SF9, 라붐, 우주소녀, 빅톤, 위키미키, 네오펀치(NEONPUNCH), 김동한, 해시태그, TRCNG, H.U.B, 카드(KARD), 인투잇(IN2IT),헤일로, 조엘, 지비비, 임채언, 우진영X김현수, 더 브라더스, 마이틴, 소울라티도, 브로맨스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오영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영원한 뮤지컬 디바 박해미, 키스 앤 메이크업이 드리는 선물[인터뷰] 영원한 뮤지컬 디바 박해미, 키스 앤 메이크업이 드리는 선물
[인터뷰] 20년 조연배우 신성식의 영화인생[인터뷰] 20년 조연배우 신성식의 영화인생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