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더블
제10대 전반기 서울시의회 슬로건 공모…10∼18일 접수시의회 의정활동의 핵심가치를 담고, 지방자치의 선도적 역할을 의미하는 내용
시의회 홈페이지 (www.smc.seoul.kr)’ 접수, 15자 내외 문구…7월 말 당선작 발표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서울특별시의회는 10일부터 18일까지 제10대 전반기 서울시의회의 의정활동 핵심가치를 담고, 지방자치의 선도적 역할을 나타낼 수 있는 슬로건을 공모한다.

서울시의회는 시민이 원하는 의회상을 확립하고, 제10대 전반기 의정활동 방향으로 삼기위해 이번 공모를 실시하며, 공모를 통해 의회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참여가 활성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슬로건 공모는 서울시의회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서울시의회 홈페이지(www.smc.seoul.kr)에 있는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공모전 접수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상징성과 인지도, 참신성, 활용도를 중점적으로 심사해 7월 말 결정될 예정이며, 서울시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우수작 당선자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 우수작 당선자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 장려작 3명에게는 각 3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선정된 슬로건은 제10대 전반기가 끝나는 2020년 6월까지 의정활동 홍보영상과 각종 간행물 등에 서울시의회 홍보 문구로 활용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의회 언론홍보실(☎02-2180-7733, 담당자 박인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응모시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다.

먼저, 1인 응모작은 1건으로 제한되며, 동일한 작품이 접수될 경우 먼저 접수된 것만 인정된다.

그리고 표절이나 도용된 응모작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당선작 발표 이후라도 표절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시상을 취소하고, 상금은 환수조치 된다.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 등 모든 권리는 서울시 의회에 귀속되며, 향후 활용 과정에서 작품 내용이 다소 수정될 수 있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백영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영원한 뮤지컬 디바 박해미, 키스 앤 메이크업이 드리는 선물[인터뷰] 영원한 뮤지컬 디바 박해미, 키스 앤 메이크업이 드리는 선물
[인터뷰] 20년 조연배우 신성식의 영화인생[인터뷰] 20년 조연배우 신성식의 영화인생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