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23 (금)
눈가 잔주름 고민… 주름 제거에 탁월한 EGF 기능성 세럼, 눈밑 주름개선 아이크림 인기
상태바
눈가 잔주름 고민… 주름 제거에 탁월한 EGF 기능성 세럼, 눈밑 주름개선 아이크림 인기
  • 이미나 기자
  • 승인 2018.07.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미나 기자] 눈가 주름은 피부 노화의 대표적인 증상으로 나이가 들면 콜라겐이 손실되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특히 눈가와 눈꺼풀은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노화가 빨리 일어나는 부위이다. 

주름은 단순히 노화로만 생기지 않는다. 노화 외에도 평소 생활 습관과 자외선, 흡연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눈가주름을 쉽게 생긴다. 이러한 눈가, 눈밑 잔주름 없애는 법은 많은 여성들의 고민이지만 아쉽게도 한 번 생긴 주름은 잘 없어지지 않는다. 일부에서는 눈가 주름을 제거하기 위해 시술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대표적인 시술로는 레이저를 활용한 눈가주름 시술이 있다. 이러한 시술들은 레이저를 통해 피부 진피층까지 콜라겐을 자극해 근본적인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눈밑과 눈가의 잔주름이 걱정이라면 평소 꾸준한 관리로 예방을 하는 홈케어도 중요하다. 눈가는 피부가 얇아 주름이 생기기 쉬워 자극에도 쉽게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지울 때에는 손으로 눈가를 과도하게 문지르거나 비비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주름은 피부가 건조해도 쉽게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물을 자주 마셔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적절하게 맞춰줘야 한다. 자외선 역시 주름을 유발시키는 대표적인 원인으로 눈가에도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다. 음주와 흡연도 주름에게는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눈가 주름 예방을 위해서는 평소 생활 습관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평소 아이크림 등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도 눈가 잔주름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눈밑 관리 제품으로 사용하는 아이패치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일반적인 영양크림보다는 질감이 가볍고 에센스보다는 무거운 타입이 많아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최근에는 크림타입보다 가벼운 질감의 앰플과 세럼이 출시되고 있어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EGF 바머 아이 세럼’은 눈가 주름의 관리와 눈밑 탄력 개선을 돕는 대표적인 화장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력한 세포증식 능력을 지닌 EGF성분과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눈밑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탄탄한 피부장벽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눈가주름을 관리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번들거림이나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순한 성분과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해 지성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민감성 피부나 약한 눈가피부를 지닌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7가지 차(TEA)성분이 연약한 눈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이미나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