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용 구미시장 '민선 7기 참 좋은 변화' 첫 행보 사회복지지설 방문
상태바
장세용 구미시장 '민선 7기 참 좋은 변화' 첫 행보 사회복지지설 방문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8.07.0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을 찾은 장세용 구미시장이 결식우려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급식을 하고 있는 나눔관에서 배식봉사를 하고 있다. <사진=구미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장세용 구미시장은 지난 5일 취임인사차 민생현장 방문으로 금오, 구미종합사회복지관, 성심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시설 이용자, 종사자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첫 행선지로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을 찾은 장세용 구미시장은 결식우려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급식을 하고 있는 나눔관에서 배식봉사를 하며, 구미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등 나눔의 정을 몸소 실천했다.

이어, 오후에는 거동이 어렵거나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성심요양원과 성심셀린의집, 성심노인복지센터,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을 차례로 방문해 시설 관계자들과 티타임을 가지며 복지현장에 대한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하고 시설 종사자들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민선 7기 ‘참 좋은 변화, 행복한 구미’슬로건처럼 민관협력으로 소통하고 지역사회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복지행정을 펼침으로서, 좋은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 구미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우리시에서는 필요한 도움을 받지 못해 위기상황에 놓여 있는 저소득 소외계층이 단 한명도 발생되지 않도록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