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개발 '앞산 비스타동원' 견본주택 공개
상태바
동원개발 '앞산 비스타동원' 견본주택 공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8.07.0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산 비스타동원 조감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동원개발의 대구 첫 분양사업인 ‘앞산 비스타동원’ 모델하우스가 공개된다.

앞산 비스타동원은 남구 봉덕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으로 구성, 총 431세대 중 일반분양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59㎡, 84㎡ 338세대로 공급된다.

최근 활발한 재개발·재건축으로 총 4000여 세대 앞산 브랜드시티로 조성중인 앞산 봉덕동은 앞산·신천의 특권과 남구 최고학군을 누리는 입지에 규제는 피하고 편리한 생활과 비전을 누리는 수성구 인접 도심 브랜드시티로 각광받고 있다.

남구 봉덕동에 추진 중이거나 완료된 재개발 재건축 관련 정비사업은 총 19개 단지로 알려졌다. 이중 4개 단지가 입주·준공이 완료됐고, 화성, 태왕, 영무 등 3개 단지가 최근 성공적인 분양을 마쳤으며 현재 12개 정비사업지구가 사업추진 중에 있다.

앞산 브랜드시티 중심에 자리한 앞산 비스타동원은 봉덕초, 경일여중·고, 협성경복중, 협성고, 대구대표도서관(가칭) 건립 계획 등 유치원에서 남녀중고등학교, 도서관까지 도보거리에 모두 인접한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다리하나 건너 수성구가 인접해, 수성구 사교육과 내신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틈새학군으로 주목받고 있다.

길 건너 앞산심신수련장과 남구국민체육센터, 강당골체육공원, 앞산고산골 공룡공원, 신천수변공원, 신천종합생활체육광장, 야외물놀이장, 이서공원 등을 도보로 누릴 수 있어 어린 자녀를 가진 가정은 물론 노년층까지 전세대가 좋아할 만한 주거 여건을 가진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신천대로, 신천동로, 앞산순환도로, 앞산터널, 파동IC 등 대구시내외 어디든 편리하게 연결되는 쾌속교통망과 남구청, 봉덕시장, 대백프라자, 대구한의대한방병원, 각종 금융기관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전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한 쾌적단지로 설계된 앞산 비스타동원은 전세대 남향위주로 동과 동이 서로의 조망을 방해하지 않으며, 네 방향 다른 조경과 공원으로 조성해 다채롭고 이색적인 단지를 조성했다.

또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경로당,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동원개발 관계자는 “건설도시로 유명한 대구에 첫 선을 보이는 만큼 43년 기술력과 노하우를 총집결해 훌륭한 주거공간을 넘어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랜드마크를 세울 것”이라고 밝혔다.

청약접수는 11일 특별공급,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접수를 받으며, 모델하우스는 수성구 청수로 들안길네거리 닛산자동차매장 옆에 위치하고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