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효능 주목, SPASH 루테인+오메가3 영양제 1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효능 주목, SPASH 루테인+오메가3 영양제 10% 할인 이벤트 진행
  • 이미나 기자
  • 승인 2018.07.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미나 기자]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안구건조증상과 침침한 눈 건강에 좋은 영양제인 ‘SPASH 루테인 모이스트’ 뉴패키지 제품에 대해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페쉬 루테인은 건조한 눈을 촉촉하게 해주는 프리미엄 EPA와 DNA가 함유유지 (오메가-3)원료를 사용했으며 목넘김이 편한 325mg 작은 사이즈의 연질캡슐로 망막 황반색소밀도를 유지시켜주는 루테인 20mg을 섭취할 수 있다. 

눈 건강에 대표적인 영양소인 루테인은 황반의 재료로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시키는 역할을 한다. 활성산소, 자외선, 청색광을 흡수하는 효능이 있으며, 망막 속 루테인이 부족하면 황반변성을 유발할 수 있다.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때문에 음식 등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 하루 권장섭취량은 6~20mg이다.

오메가3도 안구 건조증상를 개선시켜주고 망막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오메가3를 구성하는 DHA는 망막 조직의 주 성분으로 눈물막을 보호해 눈물 분비를 도우며 EPA는 안구 뒤쪽에 위치한 망막세포의 구성성분으로 염증 유발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비타민A는 망막에서 빛을 뇌신경 신호로 바꿔주는 역할을 하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각막 표면, 시력 보호에 효과적이다.

스페쉬 관계자는 “루테인은 체내에서 합성되거나 만들어지지 않는 성분으로 복용법은 식약처 기준으로 하루 권장량인 6~20mg을 음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눈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루테인이 많은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 등 채소나 고구마, 달걀 노른자, 오메가3가 풍부하게 함유된 고등어 연어 등 생선과 해조류, 견과류 및 비타민A가 풍부한 파프리카, 오렌지, 토마토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페쉬 루테인 모이스트’는 건조한 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혈행 개선 기능도 있어 노안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멸치유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 원료를 사용해 눈이 침침하고 흐릿할때, 눈 건강 관리 목적으로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라고 밝혔다.
 

 

이미나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