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45 (일)
[프로야구] SK와이번스, 2012년 대학생 마케터 모집
상태바
[프로야구] SK와이번스, 2012년 대학생 마케터 모집
  • 강기철 기자
  • 승인 2012.01.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강기철 기자] 프로야구 SK와이번스가 인천을 포함한 수도권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2012년 SK 와이번스 대학생 마케터(이하 ‘SK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집해 구단 마케팅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SK 대학생 마케터’는 총 12명이 선발될 예정이며 3명이 1개팀으로 구성되어 SK와이번스 마케팅팀과 함께 시즌 종료 시까지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현장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스포츠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이메일(hillkidd@nate.com)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SK 와이번스 관련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서 각 1부(이상 자유양식)를 보내면 된다.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32명이 선정되며 1월 26일에 진행되는 그룹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자가 결정된다.

이를 통해 선발된 ‘SK 대학생 마케터’들은 홈경기 3연전 가운데 한 번 이상 야구장을 방문해 현장업무를 수행한 뒤 활동 소감에 대해 토의해야 하며 워크숍, 월간 정기 미팅, 리서치 활동에도 참여해야 한다.

또한 각 팀은 매달 정해진 주제에 대해 경쟁 프리젠테이션를 실시하게 된다.

아울러 ‘SK 대학생 마케터’에게는 전국 프로야구장 출입이 가능한 ID 카드가 지급되고 월별활동비, 유니폼상의, 춘추점퍼 등이 제공된다. 또한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등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주최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강기철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