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포피엠테라피, 무더운 여름철 Y존 관리,'유기농 여성청결제 추천'
상태바
포피엠테라피, 무더운 여름철 Y존 관리,'유기농 여성청결제 추천'
  • 이미나 기자
  • 승인 2018.07.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미나 기자] 덥고 습한 여름철, 여성들은 질염증상으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질염 중 가장 흔하게 발생할 수 있는 칸디다성 질염은 곰팡이균이 원인이 되기 때문에, 곰팡이균의 증식이 쉬운 여름철에 더욱 빈번하게 발생한다.

휴가철 바닷가나 워터파크 등에서 많은 사람들이 접촉해 위생적이지 못한 수질 상태에 노출되는 것 또한 질염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무더위로 인해 면역력이 약화되면 질 내 상태의 균형 또한 무너지기 때문에 더욱 쉽게 질염에 걸릴 수 있다.

질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생활습관을 통해 면역력과 질 내 환경을 건강하게 관리해줄 필요가 있다. 여성의 외음부를 습하게 만들 수 있는 꽉 끼는 하의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여성청결제 제품을 사용해 해당 부위를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다.

산부인과 전문의들은 “요즘과 같은 여름철에는 잦은 야외활동으로 인해 여성의 외음부가 땀과 분비물에 쉽게 노출되어 질염의 위험성이 높아진다”며 “여성청결제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여름철 질염과 여성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한다.

여성청결제를 사용할 때에는 여성의 외음부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 COSMOS 인증을 받은 ‘포피엠테라피’의 유기농 여성청결제가 무더운 여름철 Y존 관리를 위한 여성청결제 추천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고급 퍼스널 바디 케어 브랜드 ‘포피엠테라피’의 여성청결제 제품인 ‘네추럴 페미닌 클렌징 워시’는 유기농 성분과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질 내 pH밸런스 관리에 도움을 준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유기농 여성청결제를 선보인 ‘포피엠테라피’는 천연 유기농 원료를 선별해 피부에 맞는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바디 케어 브랜드로, 여성청결제를 비롯해 여성청결티슈와 면생리대 등 여성의 건강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최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하며 온, 오프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포피엠테라피 관계자는 “현재 포피엠테라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네추럴 페미닌 클렌징 워시 제품 1+1 프로모션을 비롯해 무료배송,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포피엠테라피의 유기농 여성청결제로 질염을 예방하고 여성의 건강을 관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나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