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계곡물 흐르는 워터슬라이드 갖춘 수영장 강원도 정선펜션, 아미띠에펜션
상태바
계곡물 흐르는 워터슬라이드 갖춘 수영장 강원도 정선펜션, 아미띠에펜션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7.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올 여름 휴가지를 찾아 검색창을 헤매는 여행족들에게 SNS ‘핫플레이스’로 인기 있는 장소는 단연 수영장펜션이다.  여름 휴가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워터슬라이드 수영장을 갖춘 정선 펜션으로의 여행을 고려해 봐야 할 것이다.

강원도 정선의 조용하고 아늑한 청정계곡에 자리잡은 아미띠에 펜션은 가족 단위의 여행객은 물론, 친구, 연인과 함께 맑은 공기를 마시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도, 즐거운 물놀이를 즐기며 피서를 하기에도 제격인 곳이다.

정선계곡펜션 아미띠에펜션은 맑고 청정한 깊은 산골 계곡물을 24시간 순환시키는 깨끗한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특히 아이를 가진 가족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아미띠에펜션의 가장 큰 장점은 여느 펜션의 작은 수영장과는 다르게 30m가 넘는 대규모의 수영장을 갖췄다는 점이다. 또한 4㎡ 높이에서 내려오는 오픈형 회전 슬라이드 시설을 완비하여 커플, 가족, 단체 누구나 무더운 여름철에 즐거운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2명부터 6명까지 이용 가능한 커플룸과 가족룸의 객실 갖추고 있으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시설과 공간이 마련되어 있음은 물론이다. 또한, 펜션 주변에는 여행코스, 가볼만한곳으로 정선5일장, 레일바이크 등이 있는데 함께 놀러 온 사람들과 기억에 남을만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이때, 아미띠에펜션에서 정선의 여름 정취를 느끼며 올 여름 더위를 피해보는 것은 어떨까.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서 '정선아미띠에펜션'을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수미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