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장성문화예술회관, ‘루트머지의’국악 공연 선봬
상태바
장성문화예술회관, ‘루트머지의’국악 공연 선봬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8.06.2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0일 대공연장서 루트머지 ‘길-나에게 묻다’ 공연
사진=장성군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장성문화예술회관이 오는 7월 10일 저녁 7시 대공연장에서 월드뮤직 그룹 ‘루트머지의’국악 공연을 선보인다.

7월 기획공연으로 마련된 이번 무대는 월드뮤직 그룹 ‘루트머지’가 ‘길-나에게 묻다’라는 부제로 한국 전통악기와 서양 악기가 어우러진 퓨전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국악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월드뮤직 그룹 ‘루트머지’는 올해로 창단 10주년을 맞은 실력파 그룹으로, 한국 전통음악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악적 요소를 끌어들여 충돌과 소통을 통해 새 음악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번 공연 ‘길-나에게 묻다’는 지난 10년간 새로운 음악을 시도하며 자신만의 음악색을 정립해 온 루트머지가 여행을 하며 인생의 가치를 깨달은 어린왕자의 여정과 같다는 데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만들어졌다.

특히, 한국악기와 서양악기의 선율이 어우러진 다양한 음악적 변주에 더해 미디어아트까지 즐길 수 있어 흥미로운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장성군 관계자는“아이들부터 중장년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이 공감 할 수 있는 공연이라”며“평소 접하지 못한 음악인만큼 많은 군민이 관람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공연 예매는 오는 28일 오전9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과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고 초등학생부터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관람료는 3000원이다.

방계홍 기자 knskj10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