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4 08:30 (목)
음악의 '종합선물상자 '개봉 - 아름다운 감동 쏟아져
상태바
음악의 '종합선물상자 '개봉 - 아름다운 감동 쏟아져
  • 김희숙 기자
  • 승인 2011.05.0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시청률 2배 훌쩍 뛰어 넘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가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1일, 한 달 만에 방송을 다시 시작한 '나는 가수다'는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듯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뜨거운 관심을 증명이라도 하듯 '나는 가수다'의 시청률은 기존의 2배가 넘었다. 지난 방송분에서 4.4%(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를 나타냈던 '나는 가수다'는 이날 10.6%로 무려 6.2% 포인트 오른 수치를 나타냈다.

연출자 신정수PD 체제하에 기존의 가수 김범수, 박정현, 이소라, 윤도현에 새로운 3인의 가수  김연우, 임재범, BMK가 합류한 새로운 ‘나가수’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줘 방송 후 "마치 음악 선물을 받은 기분"이라며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의 찬사가 쏟아 졌다.

반면 여전히 노래 중간에 가수들의 인터뷰 화면을 편집하여 맥을 끊어 놓은 것에는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연출자 신PD는 "우선적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그러나 음악 프로그램이 아닌 예능 프로그램이기에 가수들의 이야기나 재미있는 요소들 역시 함께 조화 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나는 가수다'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아이돌 그룹과 댄스 음악에 편향된 방송 가요계의 획일성에 탈피해 주말 황금시간대에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하며 공감할 수 있는 음악과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실력파 가수들의 음악을 담은 레전드급 라이브 무대를 추구한다. 경연이 단순한 경쟁을 넘어 따뜻한 '음악인들의 축제'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 7인의 '나가수'
이날 이소라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김연우는 '여전히 아름다운지', 윤도현은 '나는 나비', BMK 는 '꽃피는 봄이 오면', 김범수는 '그런 이유라는 걸', 박정현은 '미아', 임재범은 '너를 위해'를 각각 열창했다.

이날 평가는 탈락 여부가 결정되지 않는 공연으로 도전자들의 '선호도 조사' 순위만 발표했다. 1위는 임재범이 차지했으며 박정현, 윤도현, BMK, 이소라, 김연우, 김범수 순으로 순위가 정해졌다.

 

김희숙 기자 green8784@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