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화백컨벤션센터, '2018 더골프쇼 in 경주' 개최
상태바
경주 화백컨벤션센터, '2018 더골프쇼 in 경주'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8.06.2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더골프쇼” 개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개최되는 “2018 더골프쇼 in 경주” 는 캘러웨이, 미즈노, 브리지스톤 의 2018년 최신 골프클럽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타부스와 국내 골프 박람회에서 더골프쇼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캘러웨이의 [ODYSSEY] 전용 퍼팅존을 운영하여 클럽과 퍼터를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80여개 업체가 출품해 퍼포먼스에 화려함을 더해줄 다양한 기능이 접목된 골프의류, 혼자서도 효과적으로 연습하면서 실력을 향상 시켜줄 수 있는 스윙교정기구, 더골프쇼 기간동안 골프용품을 특별할인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부킹이 가능한 골프멤버십, 타수를 줄이는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퍼팅을 잡아주는 퍼팅연습기, 기발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특허 골프용품 등 골프 관련 모든 아이템을 전시 및 판매한다.

사진=경주시.

그 외에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경품으로 주중 50명, 주말 100명에게 양말을 증정하며 프로골퍼의 골프메커니즘 강의와 골프화 시착만 해도 경품을 증정하는 “시착이벤트”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선착순 평일 50명, 주말 100명의 관람객에게 용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더골프쇼 상품권”을 인당 5천원씩 평일 100만원, 주말 200만원 총 600만원 상당을 증정하여 보다 저렴한 구매를 할 수 있다. 상품권은 더골프쇼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하다.

골프유닷넷과 함께하는 더골프쇼 밴드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더골프쇼 밴드가입을 하는 경우 응모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주중 그린피 무료이용권(한 팀)을, 2등에게 는 니콘 신형 거리측정기, 3등에게는 이븐롤퍼터를 증정한다. 추첨결과는 7월 4일 더골프쇼 밴드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더골프쇼 전용앱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로 깜짝이벤트를 실시하며 기적의 퍼팅바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