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2018 하반기 대비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기출통합편’ 출간
상태바
2018 하반기 대비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기출통합편’ 출간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2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 2018 하반기 대기업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2018 하반기 대비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기출통합편’을 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2018 하반기 대비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기출통합편’은 삼성, 현대차, CJ, LG, 이랜드, 두산, GS 등 대기업은 물론,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철도공사 등 주요 공기업 인적성 검사까지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교재다.

교재는 ‘최신 기출 분석-중요 유형 마스터-실전 모의고사 풀이’의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전략적인 학습을 돕고 합격을 가르는 3가지 포인트로 기본기를 다지는 데 집중한다.

먼저, 기출유형별 학습방법 및 풀이전략을 제시하고 실제와 매우 유사한 기출 복원 문제를 다량 제공함으로써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한, 중요 유형을 선별, 각각의 고난도 10제를 제공해 합격을 결정짓는 중요 유형을 완벽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한다. 고난도 문제에 대한 해설을 무료 특강으로 제공함으로써 문제를 쉽게 이해하고 이를 통해 시험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마지막으로는 유형을 학습하고 난 후 시간 압박에 견디는 법을 제시한다. 실제 시간을 관리하면서 유형을 정리할 수 있는 출제 예상 모의고사를 제공해 시간 안배 능력을 함양하도록 하며, 별책부록으로 ‘에듀윌 인적성 필살기’를 제공해 실전 풀이 스킬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각 영역과 인성검사를 묶어서 한 번에 점검할 수 있는 ‘FINAL 실전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독학생을 위한 다양한 무료 컨텐츠도 마련돼 있다. ▲고난도 50문제&특강 ▲수포자를 위한 특별 강의 ▲기업별 면접특강 등의 무료 인강을 비롯해, 각 유형별 특별한 실전스킬이 수록된 ▲에듀윌 인적성 필살기 역사, 경제, 인문 등 분야별 최다 빈출문제를 다룬 ▲빈출 상식 암기노트 30일/14일/개인 맞춤형 ▲학습플래너가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면접이나 논술 등의 채용 전형에 필요한 정보를 담은 월간 시사상식을 출간 중이다. 시시각각 변하는 중요 이슈과 최신 상식을 명쾌하고 이야기하기 쉽게 정리해 상식과 교양을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월간 시사상식 교재 구매자 전원은 에듀윌 도서몰 홈페이지와 ‘에듀윌 시사상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 시사상식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