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05 (금)
‘더필홀딩스’ 중소기업연합통신과 업무협약체결
상태바
‘더필홀딩스’ 중소기업연합통신과 업무협약체결
  • 김준수 기자
  • 승인 2018.06.20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블록체인 심의,평가, 검증 포럼 공동협력
사진 : 더필홀딩스 이상종 대표

[KNS뉴스통신=김준수 기자] 오는 7월 가치공유플랫폼 ‘Filling’ 출범을 앞두고 있는 더필홀딩스(이상종 대표)는 중소기업연합통신(김준수 회장)과 업무 협약식을 체결 했다고 밝히면서 중소기업연합통신이 주관하는 세계 블록체인 검증, 평가 심의기구, 미래혁신융복합금융포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공동 협력을 다짐했다.

더필홀딩스 이상종 대표는 가치공유플랫폼 ‘Filling’의 탄생 배경에 대해서 전 세계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암호화화폐와 거짓 정보들의 홍수 속에서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암호화화폐 평가, 검증기구가 없는 것이 매우 안타까운 일이라고 말했다.

코인이 상장 되지 못하면 실생활에서도 가치가 전혀 없으며, 투자손실 등 심각한 문제가 발생된다. 또한 거래소 해킹 등 개인 전자지갑도 결코 안전 하다고 할 수 없기에, 지갑 분실 시 문제점 및 여러 종류의 코인을 함께 보관하면서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이를 개선하고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하여 만들어 진 것이 가치공유플랫폼 ‘Filling’의 탄생 배경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이대표는 문제의 해결 및 개선 방안에 대해서 블록체인3.0으로 진화하는 과정에서 블록체인기술이 거버넌스 영역까지 확대되는 단계에 이르기에, 민간주도로 블록체인개발, 투자, 법률, 변리, 세무, 회계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검증 및 평가를 통해서 블록체인 암호화화폐에 대한 공신력 있는 정보가 제공 되어야 하기에 오는 7월12일(목) 오후 4시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되는 미래혁신융복합금융포럼의 세계 블록체인 검증, 평가 심의기구의 출범에 의미가 매우 크다고 전했다.

‘Filling’ 플랫폼은 다양한 코인을 한곳에서 분실 위험 없이 안전하게 보관하는 블록체인기술과 코인개발 주체 측에서 상장 전부터 코인의 가치를 부여하여 실제서비스와 상품구매가 가능하며, 플랫폼 캐시로 보유, 향후 플랫폼가치 상승에 따른 추가적인 수익구조를 공유하고, 다시 현금이나, 코인으로 교환 할 수 있으며, O2O등 실생활에서 가치공유를 실현 가능하도록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하였다.

한편 더필홀딩스 IT실무 책임자인 최시훈 이사는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에 취지와 뜻을 같이하면서 미래혁신융복합금융포럼에 적극 참여하게 된 것으로서 포럼 내, 세계 블록체인 검증, 평가 심의기구를 통해서 검증, 평가 된 세계블록체인 기술기업과는 언제든지 플랫폼을 공유하고자 한다. 는 뜻을 밝혔다.

미래혁신융복합금융포럼 관계자에 따르면 국제블록체인평가포럼이 후원하며, 업무를 협력하기로 함에 따라 민간 평가단 및 세계 유수의 블록체인 전문가들로 구성 된 심의기구를 통해서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조성하는 일에 앞장 설 것이라고 전하면서, 뜻을 같이하는 블록체인개발자,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했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